덩굴을 걷는 사람을 바라본다.
국민의힘 의원들도 바보라고 생각합니다.이명박 정부 때 사람을 다시 앉힌 것도 그렇고.
대선 20%포인트 앞섰던 부산서 국정운영 잘 못 한다 늘어 강서구청장 선거 패배에도 고령층은 야당의 발목잡기 판단 50대 남 말 안 듣고 자기 생각만.정부·여당에 실망감을 드러낸 이들이 꽤 됐지만 그렇다고 민주당을 지지하는 것은 아니었다.아직까지는 국민의힘이 쪼께 뭐 우세한 것 같긴 한데 선거 때면 또 몰라요.
국회의원이 다 민주당이고 야당 지지자들이 많이 사는 곳인데 이기겠능교.지난달 29일 낮 공구상가 밀집지였다가 특색 있는 카페나 식당이 있는 곳으로 변한 전리단길을 젊은이들이 걷고 있다.
대통령 눈치만 보는 여당 의원들 하지만 일요일인 29일 점심 무렵 번화가로 꼽히는 서면 거리에서 만난 이들 사이에선 다른 목소리가 나왔다.
당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와의 전국 표차가 0.초과 소득이 적은 구간에 68%가 몰려 있다.
느무 욕 같은디 으짜냐사투리 감독 놀란 김태리 똘기올레길서 꼬닥꼬닥 외쳐라당신은 모르는 비밀 인사법바당 간 하르방 찾지 못허연‘사투리 래퍼 할망 슬픈 반전더 중앙 플러스호모 비아토르:길 위의 독서인간이 근친교배 시킨다가로수길.한국 수준이 턱없이 낮다.
국민연금 삭감 폐지는 민주당 의원들도 법률 개선안을 여럿 제출했다.정부가 5년마다 국민연금 종합운영계획에 넣기만 할 뿐 실행에 옮기지 않았다.